맛집 이야기

손흥민이 한국 온 토트넘 선수들 데려갔다는 '돼지갈비' 식당

고재순 2022. 12. 17. 19:19

서울부터 춘천까지
손흥민 선수가 방문한
맛집은 과연 어디?

 
안녕하세요! 밥심이에요ㅎㅁㅎ 여러분 이번에 우리에게 아주 큰 축제가 있었죠~ 바로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모두 보셨겠죠? 저는 이번에 대한민국 vs 포르투갈 때 손에 땀을 쥐면서 봤답니다. 끝나도 다른 나라 경기가 끝나기 전까지 맘 편히 16강 진출을 기뻐할 순 없었죠ㅠ
그런데 16강 진출이 확정되자마자 저희 가족끼리 소리치며 기뻐했던 기억이 있었어요. 경기에서 45분 경기가 마치고 추가시간에 손흥민 선수가 어시스트하면서 황희찬 선수가 역전골! 아직도 이 때만 생각하면 그 감정이 생각나는데요. 16강 진출만으로도 너무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선수들이었습니다♥
이번에 손흥민 선수가 마스크를 끼고 출전을 했는데 마스크 때문에 시야를 가리고 경기력에 지장을 주었는데도 멋있는 장면을 보여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그래서 오늘은 월드컵 기념으로 손흥민 선수 맛집을 알아봤어요. 과연 손흥민 선수는 어느 맛집을 좋아하는지~ 함께 알아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