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코믹방

[스크랩] 남자는 백살을 먹어도...

고재순 2012. 2. 2. 14:40


사랑해~
사랑해~사랑해~
사랑해~사랑해~사랑해~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사랑해~사랑해~사랑해~
사랑해~사랑해~
사랑해~
...

남자는 백살을 먹어도... 어느나그네가 나룻배을 타고 강을 건너갈 일이 있었다 노을 젓는 사공이 예쁜 처녀 였다 배가 강가운대 이르자 나그내는 예쁜 사공에 농담이 하고 싶엇다 나그네 = 이보 마느라 , 배좀 살살 흔들어 젓소 서방님 힘드네 처녀 사공은 화가 나서 내가 외 당신마누라요 ! ? 나그네= 내가 당신 배위에 올라 왔의니 내마누라지 ! 배가 강가에 도착하고 기분좋아 박장대소 웃고 떠나는 나그네 의 뒷통수에다 대고 처녀가 넵다 소리 지른다 <아들놈아 ! 잘 가거래이 ! > 나그네 성질나서 뛰어 오면서 <내가 외 니 아들이냐 ?> 처녀 사공이 배을 강 가운대로 밀어 가면서 이놈아 ! 네가 내 뱃속에서 나왔의니 넌 이제 부터 내 아들이지 ! 호 호 호호호 ... 님들아 말 조심 합시다 말은 말로서당하는 수가 많거든요 (한가지 비밀은 남자는 아무리 흰머리 반백 되어도) 여자의 <아이> 란 사실 임니다 호호호호호



꼬리글 달 때 마다 이쁜여인이 바뀐답니다((^&^))...

출처 : 자연보호
글쓴이 : 팔방호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