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이야기

KTX타고 떠나는 바다여행 TOP 5

고재순 2021. 7. 11. 09:59
@bandaleye
후덥지근한 공기가 마스크 속을 스며들 때면 청량한 바다의 풍경이 그리워지기 마련이죠. 그런 여러분을 위해 이번 주는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떠나볼 수 있는 국내 바다여행지를 골라봤어요. 이동시간은 짧게, 여행은 길게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방법! KTX를 타고 출발하는 바다여행지로 함께 떠나봐요.



@ds_0922KTX도 페이백 가능! 야놀자에서 예약하고 할인받기
여행 준비의 첫 단계는 교통과 숙박 예약이겠죠? 그동안 야놀자에서 숙소만 예약했다면 이번 여행에는 꼭 KTX도 함께 예약하세요. 야놀자를 통해 KTX를 예매하면 숙박, 레저처럼 결제 금액을 적립받을 수 있거든요. 적립된 포인트는 숙박시설 결제시에 사용할 수 있어 여행을 자주 다니는 사람들에겐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예약 방법 또한 아주 간단해요.



야놀자 앱 메인화면의 KTX 아이콘을 클릭, 여행하고자 하는 지역과 일정을 선택한 후 검색을 누르면 기존 예매 방식과 동일하게 시간과 좌석 선택이 가능합니다. 예매 완료된 티켓은 마이페이지의 KTX 예약 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추천 여행지 1.
동해역 : 삼척해수욕장



@psy1208
동해시와 삼척시는 서로 다른 지역이지만, 동해역은 삼척과 아주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요. 물이 맑기로 유명한 삼척해수욕장 또한 동해역에서 택시로 10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만큼 인접해 있죠. 삼척해수욕장은 유난히 고운 모래가 넓게 깔려있는 해수욕장으로도 유명해요. 수심도 동해에 속한 해수욕장 중 얕은 편에 속해 가족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곳이죠.



@hk1052hy



@crush_h_camping
해수욕장 뒤편에는 오래된 소나무들이 숲을 이룬 풍경을 볼 수 있어요. 최근에는 서퍼들의 방문이 많아지면서 이국적인 모습을 띈 포토존과 음식점들도 많아지고 있다고 해요. 강원도 기차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바라요.
✅가는방법: KTX 동해역에서 택시 이동 (약 10분 소요)
추천 여행지 2.
부산역 : 청사포



@k._.g29
해운대, 광안리 등 부산하면 떠오르는 익슥한 풍경이 아닌, 좀 더 유니크한 모습을 찾고 있다면 청사포를 찾아가 보세요. 해운대의 달맞이고개를 넘으면 만날 수 있는 청사포는 도심 속에 있지만 항구마을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는 매력이 있죠. 조개구이, 오션 뷰 카페, 해상 전망대 등 다양한 볼거리 중 최근에는 ‘이것’ 이 가장 인기라고 하는데요.



@happyview._.day



@sojung_06_28
추억의 만화 ‘슬램덩크’의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하는 풍경이 바로 그 주인공입니다. 해안 도로를 사이로 색색의 모노레일이 지나는 모습은 국내 유일무이, 청사포에서만 볼 수 있는 장면입니다. 보는 것뿐만 아니라 직접 탑승 또한 가능하다고 하니 부산 여행길에 참고해보세요.
✅가는방법: 부산역 앞 1001번 버스(해운대방면) 승차 → 장산역 하차 후 해운대구 10번 버스 환승 → 청사포 하차 (약 1시간 15분 소요)
추천 여행지 3.
여수엑스포역 : 만성리 검은모래해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