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이재용도 찐 단골.. 하루 4,000그릇 팔린다는 메뉴 정체

고재순 2023. 1. 1. 14:33

이재용 회장도
다녀갔다는
삼성가의 찐 맛집

녕하세요! 밥심이에요. 오늘은 우리나라 최고 재벌이라 불리는 분, 바로 삼성 이재용 회장이 다녀갔다는 맛집에 대해 알아볼 거예요.
다들 재벌이 가는 맛집은 어디일지 많이 궁금하실 텐데요. 반전 매력이라 해야 하는건지 호호. 이재용 회장은 엄청난 재산을 소유하고 있음에도 소소한 식사를 즐긴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실제로 이재용 회장의 자택 앞에 프랜차이즈 치킨의 배달이 온 게 엄청난 화제가 됐었죠. (뿌링클이었다구 하네요..ㅎ_ㅎ 속닥속닥~)
그래서 준비했어요. 이재용이 즐겨가는 맛집 특집! 특별히 이재용이 가족들과 함께 다녀간 맛집까지 공개할 예정이니 기대하시라, 개봉박두★

1. benebene2010
위치 : 서울 강남구 선릉로148길 52
영업시간 : 12:00~24: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가격 : 이탈리아 가정식 코스 요리 변동, 점심 코스 요리 38,000원, 저녁 코스 요리 68,000원
이재용이 다녀간 맛집이라고 알려진 청담동 이탈리안 가정식 레스토랑이에요. 네이버 매장 소개에도 ‘이재용도 왔다는 강남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렇게 크게 쓰여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렴한 가격에 이탈리안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게 큰 장점! 점심 코스 요리가 4만 원도 안 하다니.. 메뉴는 재료 수급에 따라 자주 변동되기는 하지만 샐러드, 각종 구이, 파스타가 코스로 나와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어요.
특히 계절이 바뀔 때마다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에요. 제철 요리를 이탈리아식으로 고급스럽게 즐기고 싶다면 요기로 고고.

2. 부자피자
위치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28
영업시간 : 11:30~22:20, 라스트오더 21:50
가격 : 부자 클라시카 피자 19,600원 마르게리따 10,700원
수요미식회에 출연한 피자 맛집, 부자 피자! 박용만 두산 회장이 SNS에 맛있다고 소개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는데요. 사실은 그 전부터 전지현이 자주 다녀가고, 이재용 회장이 딸과 함께 왔던 유명 맛집이라고 해요. 최근에는 인기에 박차를 가해 성시경의 ‘먹을텐데’에도 나와 엄청난 웨이팅을 자랑하는 중ㅠ_ㅠ. 이제는 정말 각오하고 가야 하는 맛집이.. 되었네요..!
부자피자는 다양한 피자들이 있지만 야채가 잔뜩 올라간 피자들이 인기에요. 토핑이 아주 푸짐하게 올라가니 떨어지지 않게 잘 접어서 드셔야 합니다!

3. 일품한우
위치 :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570번길 49
영업시간 : 11:30~24:00
가격 : 상강꽃갈비 109,000원 한우생갈비 54,000원
일품한우는 두뿔한우 생갈비 전문점이에요. 워낙 유명한 곳이라 상품권과 선물 세트까지 판매하고 있어요. 프라이빗룸이 있어 이재용 회장은 물론 유명 연예인들도 자주 온다고 해요. 방문한 연예인들의 사진이 문 앞에 빼곡~하게 채워져 있는 걸 보니 정말 맛집은 맛집인 것 같아요.
고기의 종류는 정말 다양한데, 스테이크 등심이나 양념갈비, 소불고기, 특수부위 등 소고기라면 다 제공하고 있는 느낌..? 메뉴판을 펼친 순간부터 엄청난 고민의 순간이 펼쳐지네요.

고기의 질이 좋은 것은 물론 같이 나오는 곁들임 찬이나 사이드 메뉴도 훌륭해서 기념일, 중요한 미팅 등에도 많이 찾는다고 하는데요.
예약이 가능하니 단체로 가거나 프라이빗룸을 원하신다면 미리 전화로 예약하는 걸 추천! 특별한 날 갈만한 부산 고깃집을 찾고 있다면 일품한우로 달료달료~

4. 진주회관
위치 :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26
영업시간 : 11:00~21:00, 라스트오더 20:30 (일요일 휴무)
가격 : 콩국수 13,000원
요기는 찐찐 이재용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이건희 회장님께서 생전에 즐겨 드셨던 콩국수라고 해요. 눈이 오나 비가 오나 웨이팅이 항상 있는 곳. 여름에는 하루에 4,000그릇까지 팔린다고 해요. 매장이 넓고 음식도 정말 빨리 나와서 회전율이 높으니 줄이 길다고 해도 쫄지 마세요.
진주회관의 특이한 점은 원래는 메인이 고기이고 콩국수는 사이드 같은 점심 식사 느낌이었는데, 콩국수가 인기가 너무 많아진 나머지 콩국수가 메인인 가게로 변해버렸다고 해요. 실제로 지금도 점심에는 고기 주문을 받지 않아요. 그만큼 정말~ 맛있다는 뜻이겠죠?


지금까지 이재용이 다녀갔다는 맛집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우리..ㅎㅎ 그분처럼 돈은 없어도 맛집 코스프레 정도는 할 수 있겠는데요?! 이번 주말은 재벌 체험하러 떠나볼까요? 그럼 담에 더 맛있는~ 이야기로 돌아올게요. 안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