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s 설치법

[스크랩] 새로운 Gps App - 나들이(5)- 산행트랙 관리하기.

고재순 2014. 2. 21. 18:16

안녕하심미까?

드뎌..이년이 가고 새년이 오는..그런 시간이 되었네요...

이렇게 해가 바뀌면....무슨 일이 생길까요?

 

ㅎㅎㅎㅎ

아주 중요한 건데요...

제가.산에 뿌려논 삼의 연식이....늘어난다는.검미다.

제가..2007년에 뿌려준 삼이..

이년은....6년되는데요.

새년은  ...7년근이 된다는 검미다.

 

심마니가..연식..울매나 따지고.중요하게 여기는지는 잘 아시지요??

 

그럴러면....이 ..나들이의.트랙을 잘 관리하셔야 함미다..

저...원래 맘먹은거는 아닌데여

2007년식은 별루 읍꾸..

2008년 산행 트랙은.약 30개 정도가 남아있더라구요.

그거.보여주니까..

 

꼴찌..자투리,,,창공이...저기...충주...은이랑.오서방...부여...의자왕큰형..등등등.

많은 사람들이.저에게 친하게 지내자고.함미다.

흐흐흐.............산행트랙은..심마니의 가치를 올리는검미다..

 

먼저 산행을 끝나고 난 후에..

 

나들이를 실행시킵니다..

 

 

요 화면에서.밑에 있는 메뉴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타납니다.

 

 

요기에서..트랙리스트를 누릅니다..

 

그러면..

 

이런 화면이 나타납니다..

자세히 보시면...산행한 날자와 시간이 나옵니다.

여기에서.찾고 싶은 트랙을...살짝 누르면.........

산행트랙이..지표에 표시가 됩니다..

그러면...그 트랙을 쫒아가면...내가.산행한..그 트랙을 쫒아가게 되는 검미다.

 

여기에서..산행한 트랙을 길게 누르면 ...

화면이.아래처럼 바뀝니다..

 

 

 

 

 

이런 메뉴가 나타나는데요..

통계를 누르면..다음과 같은 산행의 통계가 나타납니다.

 

 

다시..이 화면에서.내보내기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gpx 나 kml 화일은.구글이나...다른 응용프로그램에서..볼수 있는 화일로 변환이 되어 저장됩니다.

 

내보낼 트랙이름은..자기가 기억하기 쉬운 ....제목으로 붙이면 됩니다.

 

저는...날자와 산이름으로 보통 저장을 합니다..

 

그렇게 하면...핸드폰에..그 화일이 저장되어..있어서..

 

구글로 불러볼 수 있습니다.

 

에효라..........자꾸 써보세요..그게 최고인거 같더라구여..

 

아무쪼록.........가는년 아쉬워말고..

                     오는년을 반갑게 맞이하여 행복한 심마니가 되시자구요..

 

튱성~!!

출처 : [우수카페]산삼을 찾는 사람들
글쓴이 : 곽준영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