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08 5

(맛집) "회장님도 잊지 못하는 그곳" 재벌 회장님들이 즐겨 찾는다는 맛집 5곳

재벌들은 까다로운 취향으로 고급스러운 음식점을 찾아다닐 것 같지만 의외로 우리와 다를 바 없이 '맛집 투어'를 선호한다고 한다. 모 대기업 부회장이 추천하는 맛집만 봐도 '노포'가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방문하는 곳은 한 끼 식사 비용이 부담스럽지 않은 곳들이 많다. 재벌이 아니라도 즐길 수 있는 대기업 회장들이 사랑한 맛집은 과연 어디일까? 이재용 부회장도 줄서서 기다린다는 '진주회관' ss__on__님의 인스타그램 ss__on__님의 인스타그램 '진주회관'은 이건희 회장이 병상에 눕기 전까지 방문했었다고 알려져 있을 정도로 삼성가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다. 이재용 부회장은 아직도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찐 단골로 알려져 있는데. 찐하고 고소한 '콩국수'가 인기 메뉴이며 삼성가 외에도 이명박 전..

여행 이야기 2022.11.08

건강상식 10계명

'건강상식 10계명' 1. 음식은 10번이라도 씹고 삼켜라 의사들이 말하는 것처럼 30번씩 십어 넘기려다 세 숟가락 넘기기 전에 포기하지 말고, 10번이라도 꼭꼭 십어서 삼킨다. 고기를 먹으면 10번이 모자라겠지만 라면을 먹을 때도 10번은 씹어야 위에서 자연스럽게 소화시킬 수 있다. 2. 매일 조금씩 공부를 한다 두뇌는 정밀한 기계와 같아서 쓰지 않고 내버려두면 점점 더 빨리 낡는다. 공과금 계산을 꼭 암산으로 한다든가 전화번호를 하나씩 외우는 식으로 머리 쓰는 습관을 들인다. 일상에서 끝없이 머리를 써야 머리가‘녹’이 스는 것을 막을 수있다. 3. 아침에 일어나면 기지개를 켜라 아침에 눈을 뜨면 스트레칭을 한다. 기지개는 잠으로 느슨해진 근육과 신경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도와주고 기분을 맑게 한다. 침..

좋은글 좋은말 2022.11.08

💌 오늘은 어제 생각한 결과이다.

💌 오늘은 어제 생각한 결과이다. 오늘은 어제 생각한 결과이다. 우리의 내일은 오늘 무슨 생각을 하느냐에 달려 있다. 실패한 사람들의 생각은 생존에, 평범한 사람들은 현상유지에, 성공한 사람들은 생각이 발전에 집중되어 있다. 존 맥스웰 .................................................................................. 생각을 조심해라. 말이 된다 말을 조심해라. 행동이 된다. 행동을 조심해라. 습관이 된다. 성격을 조심해라. 운명이 된다. 우리는 생각하는 대로 된다. 마가렛 대처 .................................................................................... 좋은 일을 ..

좋은글 좋은말 202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