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11 4

신들의 특별한 음식, 복령의 효능과 복용법

진정·이뇨작용 뛰어나 … 폐암세포 증식 억제 피부미용·여성 갱년기 예방 효과 … 대량 생산 기술 개발 복령(Wolfiporia cocos Wolf)은 구멍장이버섯과(Polyporaceae)에 속하는 진균으로, 소나무류 뿌리 주위에 균핵 덩어리로 기생하며, 오랫동안 복용하면 얼굴이 홍안소년과 같이 어려진다고 해서 동자초(童子草)로 불리기도 한다. 복령 중에 연한 백색을 백복령, 갈색을 적복령, 송근(소나무 뿌리)을 포함하고 있는 것을 복신이라고 한다. 복령은 중국, 북미, 일본, 호주 등에 분포하며 국내에서는 전국 각지에 자라지만, 채취를 위한 인건비 등의 상승으로 90% 이상을 중국으로부터 수입하고 있다. 복령은 예로부터 전통의학에서 진정, 이뇨, 강장 등을 목적으로 십전대보탕, 오적산, 오령산, 소풍산..

약초자료실 2022.11.11

귀대

귀대 도종환 시외버스터미널 나무 의자에 군복을 입은 파르스름한 아들과 중년의 어머니가 나란히 앉아 이어폰을 한쪽씩 나눠 꽂고 함께 음악을 듣고 있다 버스가 오고 귀에 꽂았던 이어폰을 빼고 차에 오르고 나면 혼자 서 있는 어머니를 지켜보는 아들도 어서 들어가라고 말할 사람이 저거 하나밖에 없는 어머니도 오래오래 스산할 것이다 중간에 끊긴 음악처럼 정처 없을 것이다 버스가 강원도 깊숙이 들어가는 동안 그 노래 내내 가슴에 사무칠 것이다 곧 눈이라도 쏟아질 것처럼 흐릿한 하늘 아래 말없이 노래를 듣고 있는 두 사람

좋은글 좋은말 2022.11.11

만득이 의 거시기

만득이 의 거시기 어느 화창한 주말 오후 남편이 옆집 만득이와 담을 사이에 두고 운동하며 서로 잡담을 나누 고 있다 만득이는 약간 모자라지만 신체는 건장한 청년이다 그러다 만득이가 소변이 마렵다면서도 집안 화장실에 들어가지 않고 그냥 담에다 대고 오줌을 누는데 그걸 보던 남편이 깜짝 놀랬다 만득이의 거시기가 자기가 여태껏 본 중 가장 큰 물건이었기 때문이었다 만득이에게 물었다 만득 아 이런 말 묻기가 좀 그렇지만 네 거시기는 어떻게 그렇게 클 수가 있지 무슨 비법이라도 있니 만득이가 웃으며 말했다 별거 아니예요 매일밤 자기전에 저는 거시기를 침대 기둥에 대고 세 번씩 때리거든요 그러다 보니 뭐 제 여자 친구들도 제 거시기에는 뿅가죠 남편은 그 방법이 의외로 쉽다고 생각이 되자 곧바로 시험해보고 싶었다 그..

엽기&코믹방 2022.11.11

나는야 국민차

. 공설 운동장에 행사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어 경찰이 배치돼 차량을 통제 했다. 주차공간이 부족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걸어서 들어 가라는것이었다. . 시민들이 땀을 흘리며 걸어 들어 가고 있을때 검은 세단이 유유히 운동장을 달려갔다 사람들이 항의 했다. "저 차는 뭐요?" 그러자 경찰은. "네~저차는 장관님 차입니다."라고 대답했다.. 흑백 쌍둥이 (백만분의 1의 확률) 몇대의 세단이 운동장을 가로 질러 들어 갔다 그때마다 경찰이 변명했다 "도지사님 차입니다"~"국회의원님 차입니다" 그때 갑자기 티코 한대가 운동장을 향해 무작정 돌진해 들어갔다... . 당황한 경찰들이 티코를 가로 막고 으르렁 거렸다 "당신 뭐야! 죽고 싶어!"그러자 운전석 창문이 열리고 티코맨이 큰소리로 아주 당당하게 외쳤다..

엽기&코믹방 2022.11.11